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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[쇼핑몰관리] 쇼핑몰 비밀번호(암호)를 변경했는데 상품이 보이질 않아요. 작성일2018-05-03

쇼핑몰 비밀번호(암호)를 변경하셨다면 셀러고에서도 변경해주세요.

셀러고 '서비스신청 > 쇼핑몰 로그인 관리' 메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'로그인 확인'을 눌러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는지 확인 후 꼭 '저장'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

비밀번호(암호) 변경 후에도 계속 '로그인 실패' 오류가 발생하거나, 상품 수집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
비밀번호 오류인 상태가 오래되었다면, 상품 수집을 다시 해야 정상적으로 반영됩니다.